상단영역 탑메뉴 및 미들메뉴/메인메뉴/배너

본문 바로가기

쇼핑몰 검색

[ 자전거생활 | 자전거 ]

제2회 코리아 스마트모빌리티 페어(KOBIL)

본문

 

 

 

‘이제부터 진짜 시작이다!’ 본격 스마트모빌리티 시대의 개막 선언!

 

3월 16일부터 3일간 고양시 킨텍스에서 제2회 ‘코리아스마트모빌리티 페어’(이하 코빌)가 성황리에 열렸다. 행사 직후인 3월 22일부터 시행되는 전기자전거 관련법과 맞물려 업계와 소비자 모두 새로운 성장동력에 큰 기대를 거는 모습이었다.

 

전기자전거와 전동킥보드를 필두로 개인형이동수단에서도 이제 전기가 내연기관을 밀어낼 것이라는 세계적인 흐름이 이 땅에도 본격적으로 상륙했음을 알렸다는 평가다. (사)한국스마트이모빌리티협회와 본지, 네모전람이 공동으로 주최한 올해 코빌의 이모저모를 지상중계한다

 

 

 

 

알톤스포츠

 

e알톤이라는 이름으로 국내 전기자전거 시장을 가장 먼저 선도해온 알톤스포츠. 이번 코빌에서도 국내 전기자전거의 선구자 겸 맏형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올해 e-알톤은 새로이 출시된 폴딩 미니벨로 ‘니모 폴드’, 생활형 전기자전거 ‘이노젠’ 등을 앞세워 전기자전거 시장을 이끌어나갈 계획이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e알톤의 모든 제품이 전시 되어 큰 호응을 이끌었다.

 

 

 

 

유테크_ 아이카봇

 

이번 코빌에서 가장 눈에 띄는 부스를 꼽으라면 단연 아이카봇이었다. 화려한 부스만큼이나 올해의 신제품 라인업도 화려하다.

 

아이카봇의 대표 라인업 쿠루스는 기존보다 더욱 파워풀하고 안락한 라이딩을 추구한다. 출력이 높아졌음은 물론 고출력을... 

 

 

다음 이야기가 궁금하신가요?
간편하게 바로 구매해서 읽어보세요.

장바구니

오늘본상품

없음

위시리스트

  • 보관 내역이 없습니다.

더 매거진 ㅣ 대표 이기선 ㅣ 서울시 마포구 월드컵북로 502 , 206호(월드컵파크프라자)
사업자등록번호 [ 210-27-93933 ] ㅣ 통신판매업 신고 ( 제 2013-서울마포-0585호 )
TEL : 02-2233-5030 ㅣ FAX : 02-3152-0040 ㅣ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성호준
E-mail : e-magazine@naver.com

ⓒ 더매거진 Cor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