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탑메뉴 및 미들메뉴/메인메뉴/배너

본문 바로가기

쇼핑몰 검색

[ 우먼센스 | 뷰티 ]

‘뷰덕’의 페이셜 오일

본문

 

페이셜 오일이 산뜻해졌다. 일명 ‘벨벳 오일’로 불리며 피부에 보드랍게 발려 겨울 피부를 보호한다. <우먼센스> 뷰티 에디터와 뷰티 테스터가 뽑은 최고의 페이셜 오일은?

 

 

TEST PLAN


겨울 뷰티 루틴에 오일을 추가하는 일은 연례행사와 같다. 건조한 겨울 피부에는 당연히 오일로 보호막을 단단히 정비해야 하기 때문이다.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 오일 한 방울의 힘을 느껴볼 것. 

 

오일을 사용하지 않는 대부분의 사람은 피부 보습의 중요성은 느끼면서도 꾸덕꾸덕한 질감과 번지르르한 기름기 탓에 오일을 기피한다. 

 

하지만 이번 시즌에 출시된 제품은 피부에 빠르게 스며 잔여 유분 없이 산뜻한 제형이 특징이다. 

 

‘데코르테’ ‘동인비’ ‘로벡틴’ ‘겔랑’ ‘쏘내추럴’ ‘유세린’ ‘설화수’ 등 7개 브랜드의 페이셜 오일이 대표적이다. 

 

피부 타입과 취향이 다른 <우먼센스> 뷰덕 테스트단은 페이셜 오일을 약 일주일간 직접 피부에 발라보며 테스트했다. 

 

동일한 공병에 같은 양으로 나눠 가진 7종의 페이셜 오일을 브랜드에 대한 편견 없이 발림성, 보습력, 구매 의향 등을 평가했다.






겔랑 아베이 로얄 유쓰 워터리 오일


산뜻한 워터리 오일이 끈적임 없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돼 깊은 보습감을 준다. 30ml 12만9천원.

 

“보틀 안에 담긴 오렌지 컬러 알갱이가 호기심을 자극한다. 오일과 알갱이가 피부에 사라지듯 스며들어 이물감이 전혀 없고 매우 산뜻하다.” 김지혜(K-QUEEN 6기, 인플루언서)

 

평점 97

향 ★★★★★

발림성 ★★★★★

산뜻함 ★★★★★

보습력 ★★★★★

메이크업 궁합 ★★★★☆

구매 의향 ★★★★☆

 

 

설화수 자음생 페이셜 오일


인삼씨에서 추출한 인삼 종자유를 함유해 건조한 피부에 끈적임 없이 촘촘히 스미는 영양 가득한...

 

 

다음 이야기가 궁금하신가요?
간편하게 바로 구매해서 읽어보세요.

장바구니

오늘본상품

없음

위시리스트

  • 보관 내역이 없습니다.

더 매거진 ㅣ 대표 이기선 ㅣ 서울시 마포구 월드컵북로 502 , 206호(월드컵파크프라자)
사업자등록번호 [ 210-27-93933 ] ㅣ 통신판매업 신고 ( 제 2013-서울마포-0585호 )
TEL : 02-2233-5030 ㅣ FAX : 02-3152-0040 ㅣ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성호준
E-mail : e-magazine@naver.com

ⓒ 더매거진 Cor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