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탑메뉴 및 미들메뉴/메인메뉴/배너

본문 바로가기

쇼핑몰 검색

[ 포춘코리아 | 피플 ]

에이로드의 인생 홈런 제 2막

본문

 


메이저리그 출전 정지를 당한 후, 에이로드-전 뉴욕 양키스 선수이자 역대 홈런 랭킹 4위-는 기업 연구에 몰두했다.


14번이나 올스타에 선정된 로드리게스와 마주한 자리에서, 우리는 그가 얻은 교훈을 알게 되었다(스포일러 주의!

그는 우리의 예상보다 훨씬 더 많은 점을 깨닫고 있었다.)

 

새로운 영역 전 양키스 거포 알렉스 로드리게스가 지난 6월 뉴욕 시자택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알렉스 로드리게스 Alex Rodriguez에겐몇 가지 칭찬할만한 점이 있다. 
 
로드리게스는 이번 포춘 Q&A 독점 인터뷰에서 야구인생 몰락을 극복하고, 어떻게 다음 행보를 위한 준비했는지 최초로 공개했다.

그는 “어렸을 때 두 개의 꿈이 있었다. 하나는 메이저리그 선수가 되는 것이었고, 다른 하나는 CEO가 되는 것이었다”고 말했다.

그는 2014년 대중의 눈 밖으로 사라졌다(로드리게스에겐 드문 일이었다. 그는 최근 가수 제니퍼 로페스 Jennifer Lopez와의 염문설 때문에 다시 타블로이드 신문에 모습을 드러냈다). 

뉴욕 양키스에서 퇴출된 그는 대학교 비즈니스 클래스를 들으며 워런 버핏, 제이피모건 체이스의 제이미 다이먼 Jamie Dimon 같은 CEO들과 자주 어울렸다. 

(15년 전그가 26세 때 설립했던 회사) 에이로드 콥 ARod Corp 을 키우는 데에도 힘을 쏟았다. 

그는 “내게도 언젠가는 대안(Plan B)이 필요할 것이라는 ‘두려움 때문에’ 에이로드 콥을 세웠다”고 말했다. 

로드리게스가 양키스에서 은퇴한 지 1년, 그리고 역대 홈런 순위에서 윌리 메이스 Willie Mays를 넘어선 지 2년이 지났을 때였다(홈런 696개를 친 그는 역대 순위 4위에 올라 있다). 

그는 요즘 비즈니스계에서 올스타가 되는 방법을 배우고 있었다. 포춘이...


다음 이야기가 궁금하신가요?
간편하게 바로 구매해서 읽어보세요.

장바구니

오늘본상품

없음

위시리스트

  • 보관 내역이 없습니다.

더 매거진 ㅣ 대표 이기선 ㅣ 서울시 마포구 월드컵북로 502 , 206호(월드컵파크프라자)
사업자등록번호 [ 210-27-93933 ] ㅣ 통신판매업 신고 ( 제 2013-서울마포-0585호 )
TEL : 02-2233-5030 ㅣ FAX : 02-3152-0040 ㅣ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조승현
E-mail : e-magazine@naver.com

ⓒ 더매거진 Cor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