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탑메뉴 및 미들메뉴/메인메뉴/배너

본문 바로가기

쇼핑몰 검색

[ 로피시엘옴므 | 패션 ]

TANK IS A TANK

본문






100년이란 시간은 그 얼마나 의미심장한가. 역사상 최초로 선보인 직사각형 케이스 손목시계, 까르띠에 탱크가 탄생 100주년을 맞았다. 까르띠에가 그 100년을 특별하게 축하한다.

 

 

100TH ANNIVERSARY


손목시계의 케이스는 원형이어야만 한다고 생각하던 시대가 있었다. 루이 까르띠에는 이런 고정관념을 깨뜨렸다. 그는 당시 유행하던 아르누보 양식에서 벗어나 기하학적 라인이 돋보이는 대담한 디자인의 워치를 선보였다.

 

그중 하나가 까르띠에 ‘탱크’ 워치다. 탱크는 최초의 직사각형 케이스 디자인으로 세상을 놀라게 했다. 그 후 다양한 버전의 모델로 출시되며 그 명성을 이어왔다. 까르띠에는 탱크 100주년을 맞은 올해를 자축하며 특별한 타임피스를 출시했다.


까르띠에는 탱크 100주년을 기념해 지난 100년간 선보인 다양한 탱크 라인업 중 세 가지 대표 모델 ‘탱크 루이 까르띠에’, ‘탱크 아메리칸’, ‘탱크 프랑세즈’를 새로운 버전으로 선보인다.

 

탱크 컬렉션에서 가장 클래식한 모델로 꼽히는 탱크 루이 까르띠에의 100주년 기념 모델은 핑크 골드, 그리고 화이트 골드에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버전으로 한층 고급스러워졌다.

 

탱크 아메리칸은 탱크를 대표하는 실용적인 모델이다. 처음 출시됐을 때 탱크 최초로 방수 기능을 갖췄을 뿐만 아니라 살짝 볼록하고 길어진 형태의 세련된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100주년 기념 모델은 케이스에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를 적용해 실용적인 모델로 사랑받았던 탱크 아메리칸의 계보를 잇고 있다.

 

탱크 컬렉션으로는 처음으로 메탈 브레이슬릿을 매치한 탱크 프랑세즈는 100주년을 맞아 스테인리스 스틸 브레이슬릿에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버전으로 선보인다...

 

 

 

다음 이야기가 궁금하신가요?
간편하게 바로 구매해서 읽어보세요.

장바구니

오늘본상품

없음

위시리스트

  • 보관 내역이 없습니다.

더 매거진 ㅣ 대표 이기선 ㅣ 서울시 마포구 월드컵북로 502 , 206호(월드컵파크프라자)
사업자등록번호 [ 210-27-93933 ] ㅣ 통신판매업 신고 ( 제 2013-서울마포-0585호 )
TEL : 02-2233-5030 ㅣ FAX : 02-3152-0040 ㅣ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성호준
E-mail : e-magazine@naver.com

ⓒ 더매거진 Cor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