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탑메뉴 및 미들메뉴/메인메뉴/배너

본문 바로가기

쇼핑몰 검색

[ 포춘코리아 | 피플 ]

DESIGNING A WORLD INSIDE 세상의 내부를 디자인하다

본문

 

 

아서 겐슬러 Arthur Gensler가 창업한 세계 최대 건축 회사는 애플 스토어, 페이스북, 에어비앤비 같은 수 많은 고객사의 인테리어 디자인을 담당해왔다. 달랑 직원 3명으로 시작한 이 회사는 사업 초기에는 여분의 문에 설계도 초안을 그리기도 했다고 한다.

 

 

 

 

서 겐슬러가 52년 전 건축 회사를 설립했을 때, 그에겐 이렇다 할 사업 계획도 돈도 없었다. 그는 매주 금요일 밤마다 돈을 세곤 했다.

 

 그가 책정한 자신의 최초 연봉은 고작 1만 4,400달러. 그렇게 시작했던 회사가 지금은 겐슬러 Gensler라 불리는 세계 최대 건축 회사로 성장했다.

 

겐슬러는 초창기 애플스토어, 페이스북, 에어비앤비 본사 인테리어 디자인을 담당한 것으로 유명하다. 현재는 상하이 타워 Shanghai Tower, 아부 다비 파이낸셜 센터 Abu Dhabi FinancialCentre, 샌프란시스코 국제공항 등의 건축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겐슬러의 작년 매출은 13억 달러. 올해 81세인 창립자 아서 겐슬러는 현재 고문 직을 맡아 만족스러운 삶을 살고 있다.

 


나는 다섯 살 때부터 건축가가 되고 싶었다.


나는 브루클린 출생으로, 아버지는 건축 자재 회사 영업사원이었다. 아버지가 내게 판매와 소통, 그리고 고객 서비스의 중요성을 가르쳐 주셨다.


나는 1958년 코넬 대학 건축예술학부...

 

 

다음 이야기가 궁금하신가요?
간편하게 바로 구매해서 읽어보세요.

장바구니

오늘본상품

없음

위시리스트

  • 보관 내역이 없습니다.

더 매거진 ㅣ 대표 이기선 ㅣ 서울시 마포구 월드컵북로 502 , 206호(월드컵파크프라자)
사업자등록번호 [ 210-27-93933 ] ㅣ 통신판매업 신고 ( 제 2013-서울마포-0585호 )
TEL : 02-2233-5030 ㅣ FAX : 02-3152-0040 ㅣ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조승현
E-mail : e-magazine@naver.com

ⓒ 더매거진 Cor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