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탑메뉴 및 미들메뉴/메인메뉴/배너

본문 바로가기

쇼핑몰 검색

[ 더리빙 | 피플 ]

신한벽지 김승대 대표

본문






업계 리딩 키워드는 ‘고품질·친환경성’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시켜 나갈 것

 


신사옥 이전, 신임 대표 선임 외에도 생산 중인 전제품에 대해 친환경 인증을 획득하는 등 모든 행보가 이슈가 되고 있다. 이에 본지에서는 신한벽지를 새롭게 이끌어 나갈 김승대 대표를 만나 그가 생각하는 신한벽지의 미래에 대해 들어 보았다. 최근 벽지 업계에서는 신한벽지의 행보에 큰 관심이 쏠리고 있다.

 

시장에서 가장 큰 변화를 보이고 있기 때문이다. 먼저 신한벽지의 서울영업소가 지난 8월 서울시 강서구 등촌동 SH빌딩에 새 둥지를 틀었다.

지난 6월에 준공된 신한벽지 사옥은 대지면적 1,614.30㎡로 지하 4층부터 지상 8층 규모로 지어졌다. 신사옥 이전과 함께 신한벽지에 새로운 대표이사가 취임 했다.

 

지난 9월 5일 신한벽지의 제 2대 대표이사로 김승대 대표가 취임되었다. 신사옥 이전, 신임 대표 선임 외에도 생산중인 전제품에 대해 친환경 인증을 획득하는 등 모든 행보가 이슈가 되고 있다. 이에 본지에서는 신한벽지를 새롭게 이끌어 나갈 김승대 대표를 만나 그가 생각하는 신한벽지의 미래에 대해 들어보았다.

 

 

 


Q. 제 2대 대표이사로 취임하셨습니다. 앞으로의 경영방침에 대해 말씀 부탁드립니다.


A. 1996년 창립 이래로 신한벽지는 우리만의 기준과 차별성으로 벽지업계의 변화와 혁신을 주도하며 이제 20주년에 이르렀습니다. 신임 대표로서 기존과의 차별화라는 큰 틀에서의 기본 방침은 지켜갈 것이며, 보다 다양해진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고 변화무쌍한 시장에서 신한벽지가 지속적으로 경쟁력을 지키기 위해서 더욱 시장과 밀접하게 소통하고 고객의 소리를 어느 때보다 귀담아 들을 생각입니다.

 

또한 제조사로서 고객을 위하는 최선의 길은 첫 번째도 품질, 두 번째도 품질이라 생각합니다. 품질 1등 회사로서 신한벽지가 재인식될 수 있도록 모든 노력을 기울일 것이며, 이와 함께 제품의 친환경성 향상을 위해서도...

 

 

다음 이야기가 궁금하신가요?
간편하게 바로 구매해서 읽어보세요.

장바구니

오늘본상품

없음

위시리스트

  • 보관 내역이 없습니다.

더 매거진 ㅣ 대표 이기선 ㅣ 서울시 마포구 월드컵북로 502 , 206호(월드컵파크프라자)
사업자등록번호 [ 210-27-93933 ] ㅣ 통신판매업 신고 ( 제 2013-서울마포-0585호 )
TEL : 02-2233-5030 ㅣ FAX : 02-3152-0040 ㅣ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성호준
E-mail : e-magazine@naver.com

ⓒ 더매거진 Corp.